학생성공처(대학일자리본부)에서는
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 발굴을 위하여
『2023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』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
우리 대학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.
※ 주의 사항 (신청 및 자료제출) : 홈페이지 로그인 필수
게시판 경로 : 홈페이지 > 대학생활 > 대학일자리본부 > 창업지원센터 > “-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” 클릭
https://www.shu.ac.kr/cms/FrCon/index.do?MENU_ID=2820
ㆍ안내사항을 숙지하고 하단에서 (신청서 접수) (프로그램 신청) (발표자료 접수)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
ㆍ반드시 [신청서 접수]를 완료하신 후에 [프로그램 신청](종합학사정보시스템 신청)을 진행해야 함.
ㆍ[발표자료 접수] 등록은 1차 서류 심사에서 선발된 팀에게만 해당됨
1. (신청서 접수)
-신청서 접수 제출자료는 5mega 용량을 초과할 수 없음
-서명이 포함된 양식과 개인정보동의서는 합본으로 스캔(300dpi)하여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
-파일명 예시ex) “신청서_학과_학년_팀명(팀장명)) or 이름(개인)”
2. (프로그램 신청): 비교과 프로그램신청 연동, 종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(신청서 접수 완료 후 진행)
3. (발표자료 접수): 1차 서류심사 선발 10개 팀에게만 해당
-발표자료PPT 제출자료는 15mega 용량을 초과할 수 없음
(PPT파일 용량이 15mega 용량 초과 시 PDF(300dpi)로 변화하여 제출 가능)
-발표동영상(10분 이내 / 720P(1280x720) 이상): (YouTube 링크 주소로 제출)
-파일명 예시
ex) “발표PPT_학과_학년_팀명(팀장명)) or 이름(개인)”
“발표영상_학과_학년_팀명(팀장명)) or 이름(개인)”: 링크주소 기재?게시판 내용란에 기재
(발표영상은 YouTube 링크 주소를 발표자료 접수 게시판 내용란에 기재하는 것으로 대신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