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
Dec
삼육보건대학교 행정혁신처 시설관리 직원(계약직) 채용 재공고
I 삼육보건대학교 행정혁신처 시설관리 직원(계약직) 채용 재공고 I
삼육보건대학교 행정혁신처 대학본부 시설관리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함께 근무할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지원 바랍니다.
2025. 12. 8.
삼육보건대학교 총장
1. 채용분야 및 인원
채용분야
채용인원
담당업무
시설관리 직원(계약직)
1명
· 대학본부 시설물 유지 관리
- 시설물 유지보수 업무(기계, 전기, 건축, 영선 등)
- 본부 중앙통제실 자동제어 설비 운영
- 그 밖에 부서장이 지정하는 업무
※ 담당 업무는 계약 시 세부 조정될 수 있음
근무부서
전형방법
채용년월일
행정혁신처
가. 제1차 : 서류전형(합격자 개별통보)
나. 제2차 : 종합면접
2026년 1월 1일부
(예정)
근무 조건
구분
내용
고용형태
(연령에 따라
상이)
무기계약직(60세 미만): 채용일~정년(60세까지)
정년도달 후 근무성적평가를 거쳐, 기간제 계약직(촉탁직)으로 임용 가능
기간제계약직(촉탁직)(60세이상): 채용일~1년(최초계약시)
근무성적평가를 거쳐 연단위로 70세(근무상한연령)까지 재계약 가능
채용일로부터 3개월 간 수습기간이 있으며, 실무수습기간 중 근무태도·업무적격성 등을 고려한 평가를 거쳐 저규 임용 여부를 결정함
근무시간
주 5일, 40시간(기본근무시간: 월~금 08:30~17:30)
주 40시간 범위 내에서 근무일수 및 근무시간은 조정될 수 있으며, 구체적 근무형태는 부서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(상황에 따라 초과 및 주말근무 발생 가능)
보수
(시설관리) 연 3,200만원 내외(4대보험 적용, 급식비, 명절휴가비 수당 제외)
이전 근무경력은 급여 산정시 반영되지 않음
※ 기타 근로조건은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과 삼육보건대학교 직원 취업규칙, 계약근로자 인사규정 등 인사 관련 제 규정 준용
2. 응시자격
가. 기본요건
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(복수국적자는 임용 전에 외국 국적 포기)
⦁ 삼육보건대학교 계약근로자 인사규정 제22조의 근무상한연령(70세)에 도달하지 않은 자
⦁ 「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」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
⦁ 삼육보건대학교 직원인사규정에 제12조(결격사유)에 해당되지 않는 자
⦁ 대학의 이념 및 운영 방침에 동의하는 자
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 없는 자
⦁ 청소년성보호법 제56조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
나. 응시자격(최종시험(면접) 예정일 기준)
⦁ 기계설비유지관리자의 보유자격(중급 이상) 소지자(기계설비법 시행령 [별표3] 기계설비유지관리자의 자격(제4조 관련) 참고) 또는 기계설비유지관리자 보유자격(중급)에 준하는 경력을 갖춘자
다. 우대요건(서류전형 단계에서만 적용)
⦁ (장애인) 「장애인고용 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」제3조에 따른 장애인에 해당하는 자로 해당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는 자
3. 응시원서 접수 및 방법
접수기간
구분
시험구분
접수장소/
면접장소
면접일자
합격자발표
2025. 12. 8.(월) ~
2025. 12. 16.(화)
1차
서류전형
행정혁신처
-
2025. 12. 16.(화)
2차
직무면접
본대학 회의실
2025. 12. 16.(목)
예정
2025. 12. 22.(월)
구분
내용
비고
제출기간
2025. 12. 8.(월) ~
2025. 12. 16.(화)
마감시간 : 12월 16일(화)까지
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 일체를 PDF 파일 1개로변환하여 이메일 제출
※ 접수시간 이후 제출, 접수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음.
제출처
삼육보건대학교 행정혁신처 인사팀 이메일 : insa@shu.ac.kr
( ☏ 문의 : 02-3407-8541 )
제출서류
가. (필수) 입사지원서_이력시 및 자기소개서(본 대학 양식)
나. (필수)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(본 대학 양식)
다. (필수) 최종학교 졸업증명서
라. (필수) 기계설비유지관리자의 보유자격(책임관리자 중급이상) 자격증 사본
마. (필수) 경력증명서(소지 자격 관련 실무 경력사항)
바. (선택)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(보훈대상자)
사. (선택) 장애인복지카드(장애인증명서)_해당자에 한함
※ 입사지원서 기재 사항과 관련된 증빙서류가 구비되지 않거나 허위 기재 시 불합격 처리
4. 기타 유의사항
가. 합격자 발표는 개별적으로 통보하며, 신체검사와 신원/학력조회 시 부적합자는 불합격처리
나. 면접대상자가 면접시간에 불참석시 불합격 처리됨
다. 최종 선발된 자가 사정에 의해 채용이 안될 경우 차순위자를 채용할 수 있음
라.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거나 거짓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취소
마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
바. 제출된 서류 일체는 대학에서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 폐기 처리함
-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반환 청구기간: ~2026.1.7.까지 유선 또는 이메일로 요청
(☎ 02-3407-8541 / insa@shu.ac.kr)